인천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54분쯤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오류역∼완정역 구간에 전력 공급이 끊겼다. 이 사고로 검단오류역에서 완정역 구간의 하행선 전동차 운행이 중단됐다. 상행선은 정상 운행 중이다.
이에 인천교통공사 관계자는 "단전 원인 등 사고 원인을 파악하고 복구 중에 있다"며 "몇시부터 정상운행한다고 확답할 수는 없지만 조속히 조치를 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