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전 8시8분쯤 서울 지하철 1호선 종로5가역~제기동역 구간에서 인천발 소요산행 코레일 전동차가 운행 중 멈추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열차가 5~6분간 운행이 중단됐다. 이 사고로 부상자는 없었지만 지하철로 출근하던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코레일 측은 "전동차 내부 고장으로 인한 문제로 확인됐고 운행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해 급전 후 전동차 운행을 재개했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