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정역 사고, 20대 남성 전동차에 뛰어들어 사망… 현재 열차 운행 재개 김유림 기자 4,181 2016.07.04 | 16:48:37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당정역 사고. /자료사진=뉴스1 군포 당정역 사고로 한때 열차가 지연되는 소동이 발생했다. 오늘(4일) 오후 2시23분쯤 경기 군포시 당정역에서 A씨(20)가 서울 방향 1호선 전동차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경찰은 A씨가 스스로 뛰어내린 것으로 보고 신원을 확인하는 한편 목격자 등을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다.한편 당정역 사고로 전동차 운행이 잠시 중단됐지만 오후 3시10분쯤 사고수습이 마무리돼 열차가 정상 운행중이다. 관련기사 푸드트럭 사업자, 장소이용료 '시간'에 따라 부과 경북 봉화서 무궁화호 탈선, 6시간만에 복구완료… 현재 운행 '정상화' 노회찬 "국회의원 세비 OECD 3위, 절반 줄이자"… 상시청문회법도 제안 냉방병 주의, 실내·외 온도차 5~8도 유지… 자주 '환기' 시켜야 안전한 물놀이 팁, 여름 휴가를 제대로 즐기는 5가지 방법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