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김한길 의원이 5일 광주 북구 운정동 국립 5·18민주묘지를 찾아 참배했다.
참배를 마친 후 묘역을 둘러본 김 의원은 "(안철수 의원·천정배 의원 등)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모을 필요가 있다는데 생각을 같이 하고 있다"며 신당 통합 필요성을 언급했다.
한편, 김 의원은 이날 방명록에 '5.18신념과 투지를 받들어 바른정치를 세우겠습니다'고 적었다. /사진제공=국립 5·18민주묘지관리사무소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