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국민의당, 원내교섭단체 등록 신청 임한별 기자 1,632 2016.03.18 | 13:48:28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현역의원 21명을 확보한 국민의당이 창당 46일만에 원내교섭단체 지위를 획득한 가운데 주승용 원내대표(왼쪽 2번째)를 비롯한 소속 의원들이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사국에 원내교섭단체 등록 신청서를 제출하고 있다. 주요뉴스 [내일 날씨]수도권·강원 북부 소나기…낮 최고 '33도', 찜통더위 지속 "당장 집에서 나가"…'25년 사실혼' 남편 죽자, 삼남매에 쫓겨난 아내 [부고] 이상복씨(동행미디어 시대 논설위원 겸 미디어랩 소장) 모친상 "서강대교 넘지 말라" 조성현 전 수방사 경비단장, '내란 혐의' 입건 "선관위 직원, 경찰복 입고 탈출"…227만 홀린 유튜버, 수익 노린 허위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