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전국 대의원회의에서 당대표로 선출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비롯한 신임지도부의 첫 최고위원회 회의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더불어민주당 대표 회의실에서 열렸다. 추미애 대표, 우상호 원내대표를 비롯한 최고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