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 표결 처리 당일인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246호에서 새누리당 의원총회를 개최한 가운데 새누리당 나경원 의원이 동료 의원과 귀엣말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