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경희 이천시장이 15일 이천시 방문단과 함께 서울시청을 방문해 서울시와 상생발전을 위한 차담회를 가졌다.
시에 따르면 이날 차담회에는 서울시에서 오세훈 시장과 이동률 행정국장, 박찬구 정무 특보 등이 참석했고, 이천시에서는 김경희 시장과 박명서 의회의장, 노재덕 농업기술센터소장, 이응광 문화재단 대표, 홍광표 (사)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장 등이 참석해했다.
오세훈 시장과 김경희 시장은 이 자리에서 이천 농산물 소비 촉진과 디지털 트윈 기술협력 방안, 문화교류 활성화 등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