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앞줄 오른쪽으로부터 7번째)·김선교 국회의원(앞줄 오른쪽으로부터 6번째)·국민의힘 관계자, 도·시의원,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일 7개월 만에 제2차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여주시
이충우 여주시장(앞줄 오른쪽으로부터 7번째)·김선교 국회의원(앞줄 오른쪽으로부터 6번째)·국민의힘 관계자, 도·시의원,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일 7개월 만에 제2차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여주시

여주시는 김선교 국회의원과 7개월 만에 제2차 당정협의회를 개최해 로컬푸드 복합문화센터 조성 사업 등 주요 사업 17건에 대해 논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충우 여주시장, 김선교 국회의원, 국민의힘 관계자, 도·시의원,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