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전거 기업 자이언트, 500km 라이딩 펼쳐 박정웅 4,836 2012.03.09 | 17:10:17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자이언트코리아가 창립 3주년을 맞아 500km 라이딩 행사를 가졌다. 자이언트 모든 직원은 지난 3월 1일부터 4일까지 강원도 속초·홍천·양양·강릉 지역을 순회하고, 마지막 날 속초에서 서울로 복귀하는 일정을 소화했다. 이번 행사는 자이언트 슬로건 ‘RIDE LIFE’를 직접 실천하는 뜻에서 소비자인 라이더의 입장을 공감하는 차원으로 준비되었다. 실제 행사는 이틀 동안의 기상 악화로 목표 거리를 줄인 총 426km를 완주했다. 주요뉴스 서산 아파트 차량 사고 초등생 1명 숨져…또 다른 1명 중상 "꿈의 무대, 1만8000명 중 가장 설레"…투어스, 데뷔 2년만 체조 입성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청년미래적금, 월요일부터 출생연도 제한 없이 접수 가능 '일상이 문화 되는 경기'…민선 9기 특위, 문화·체육 과제 발표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