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0일 경북 영주 경륜훈련원에서 '제3회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남녀 일반, 학생부 등 크로스컨트리(XC) 21개 부분에서 각축전을 벌인다.
참가자는 5월 11일(금)까지 <a href="http://www.kcfmtb.or.kr" target=_new>한국산악자전거연맹</a>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이번 대회는 국민체육공단 경륜사업본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연맹이 주관한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