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산악자전거협회 자료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용평에서 산악자전거 페스티벌이 열린다.



한국산악자전거협회가 9월 22일부터 이틀 동안 용평리조트에서 '2012년 용평리조트배 산악자전거대회'를 개최한다.



대회종목은 크로스컨트리(XC), 다운힐(DH), 4크로스(4CROSS), 슈퍼디(Super-D), 크로스컨트리 릴레이 단체전 등이다. 슈퍼디 등 보호장비 착용 규정이 강화되었기에, 사전 점검이 필요하다.



7월 20일부터 9월 5일까지 <a href="http://www.kmtb.or.kr" target=_new>한국산악자전거협회 홈페이지</a>에서 1,500명 선착순 모집한다.





박정웅 기자 park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