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 대표는 “이웃 나눔을 실청하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한화 임직원들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화는 김장봉사활동 외에도 지난 2009년부터 성동종합사회복지관과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해 점심을 무료로 지원하는 급식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