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가 3거래일 만에 반등세를 나타내고 있다.

27일 오전 10시12분 현재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전 거래일 대비 5000원(1.20%) 오른 42만1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날 오는 29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바이오파마 엑스포’(BioPharma Expo)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번 전시에서 의약품 개발 및 제조(CDO) 사업에 함께 할 잠재고객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권선물위원회가 2차 정례회의 후 금융감독원에 일부 보완자료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지며 주가가 약세를 보였다. 증선위는 2015년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자회사였던 삼성바이오에피스 관계회사 변경건과 관련해 지적내용 및 연도별 재무제표 시정방향을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