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황창규 KT회장, 유영민 장관,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17일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파크센터에서 5G 상용화와 관련해 이동통신사 CEO 간담회를 개최한 가운데 유영민 장관과 이통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