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민체육관 광장에서 열린 '제1회 광명시장배 자전거대행진'에는 양기대 시장을 비롯해, 광명지역 자전거 동호인 300여 명이 참가했다. 체육관 광장을 나선 대행진은 자전거도로와 일반도로, 농로 등 전체 25km 구간을 달리며, 자전거 타기 생활화를 널리 알렸다.
이날 행사는 광명시체육회가 주최했다.
박정웅 기자 parkjo@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