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1km독주 한국신기록이 두 달 만에 다시 나왔다.
전원규(가평군청·23)는 24일 인천국제벨로드롬에서 열린 '제12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 남자일반부 1km독주 경기에서 1분03초250으로 한국신기록을 다시 썼다.
종전 기록은 박상훈(한국체육대학교)이 6월 18일 '양양 선수권대회'에서 작성한 1분03초609였다.
대한사이클연맹이 주최하고 인천사이클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 동안 열린다.
박정웅 기자 park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