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프레시 자전거투어·· 월곶포구와 가을 정취 [한국관광공사 리프레시 서해안 자전거투어] 2일차 월곶-제부도 #3 머니바이크 박정웅 6,899 2012.11.05 | 05:13:05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4일 한국관광공사(이참 사장)의 '리프레시 참여행 서해안 자전거 투어' 참가자들이 월곶포구에서 나와 옥구도자연공원으로 향하고 있다. 자전거 여행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되찾자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투어는 지난 3일 아라김포여객터미널을 출발해 충남 태안군 만리포까지 서해안 일대를 6박 7일 동안 달린다. 박정웅 기자 parkjo@ 주요뉴스 "마지막 봉사"라더니…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 일본 감독보다 높다 "당장 집에서 나가"…'25년 사실혼' 남편 죽자, 삼남매에 쫓겨난 아내 "플레디스 어떻게 했냐"…투어스, 꿈의 무대서 증명한 2년 반의 성장 투어스, 42와 쓴 청춘의 한 페이지…"더 큰 곳으로, 팬들 위해 살아갈 것" "꿈의 무대, 1만8000명 중 가장 설레"…투어스, 데뷔 2년만 체조 입성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