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고즈넉한 겨울 낙동강··· 억새와 자전거 [문화체육관광부 녹색자전거열차] 1일차 지천역-부곡 #4 머니바이크 박정웅 9,934 2012.11.25 | 00:21:10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억새가 아직 한창인 겨울 낙동강이 고즈넉하다. 24일 문화체육관광부의 올해 마지막 녹색자전거열차가 낙동강 하류 코스를 찾았다. 지난해 시작된 녹색자전거열차는 실속 있는 국내 대표적 자전거여행 사업이며, 내년 3월 다시 열린다. 박정웅 기자 parkjo@ 주요뉴스 "마지막 봉사"라더니…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 일본 감독보다 높다 "플레디스 어떻게 했냐"…투어스, 꿈의 무대서 증명한 2년 반의 성장 투어스, 42와 쓴 청춘의 한 페이지…"더 큰 곳으로, 팬들 위해 살아갈 것" "꿈의 무대, 1만8000명 중 가장 설레"…투어스, 데뷔 2년만 체조 입성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