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장휘국)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주민직선 2기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교육감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시·도교육감의 선거공약 이행실적을 중간 평가하고 이를 통해 하반기 방향성을 설정하기 위해 ▲공약이행완료 분야 ▲목표달성 분야 ▲주민소통 분야 ▲웹소통 분야 ▲공약일치도 분야 등 5개 분야를 세부지표별로 평가해 그 결과를 발표하는 것이다.
광주시교육청은 이번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종합평가 결과 SA(최고)등급을 받았으며 분야별 평가에서 공약이행완료, 목표달성 분야 등 전반적인 분야에서 매우 우수하게 평가됐다.
고향숙 광주시교육청 정책기획관은 "이번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데 만족하지 않고 시민과의 약속인 직선 2기 교육감 공약사업이 임기 내에 반드시 완료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성공적인 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