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자는 공약 이행 분야에서 반재신 의원을 비롯해 좋은 조례 분야에서 김보현(서구2), 문상필(북구3), 전진숙(북구4) 의원 등이다.
매니페스토본부는 11월21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매니페스토 약속 대상자 공모 접수를 통해 공약 사항 이행 분야와 좋은 조례 분야로 나눠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발표했다.
시상식은 내년 1월12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