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를 대상으로 '레디셋고(Reday-3-Go)'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NBT

레디셋고 이벤트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 3명이 한 팀이 되어, 가장 많은 종합 걸음 수를 기록한 세 팀에게 캐시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1위를 기록한 팀에게는 총 9만 캐시, 2위 팀에게는 총 6만 캐시, 3위 팀에게는 총 3만 캐시를 지급한다. 적립된 캐시는 앱 내 상점에서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본인의 계좌로 출금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20일까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 명의 아이디를 댓글로 달면 된다. 실제 걸음 수 집계 기간은 4월 21일 00시부터 4월 22일 밤 12시까지이며, 세 아이디의 누적 걸음을 합산해 순위를 결정한다.

이 밖에도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팀에게는 3만, 2만, 1만 캐시슬라이드 포인트를 개인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사용자가 있는 팀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김영신 NBT 마케팅팀 차장은 "봄철 따듯한 날씨에 주말 봄나들이를 계획중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들에게 일상 생활 속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주 진행된 1차 레디셋고 이벤트에서는 일주일간 총 199개팀이 참가했으며, 누적 2426만6253보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