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쌍용건설
건설산업비전포럼이 오는 29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건설회관에서 '건설 일자리창출,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김홍택 대한토목학회장이 기조연설을 맡고 장신철 일자리위원회 부단장이 '정부의 일자리정책 방향'에 대해 발표한다. 또 '건설산업 일자리 질적제고 및 양적확대 방안'에 대해 김명수 가톨릭대 교수가 발표한다.

토론은 이상호 건설산업비전포럼 공동대표가 맡는다. 패널로는 김인기 한국토지주택공사(LH) 건설안전처장, 김영한 국토교통부 건설정책과장, 손성연 CNC종합건설 대표, 이복남 서울대 건설환경종합연구소 교수, 이해경 다산컨설턴트 회장, 한영승 동산씨엔씨 대표가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