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장 후보자 초청 사회복지정책 토론회가 1일 서울 동작구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열린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소속 박원순 후보가 복지사 및 관계자들과 함께 피켓을 들고 퍼포먼스를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