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장중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7일 오전 9시38분 현재 SK하이닉스는 전 거래일 대비 2600원(3.13%) 오른 8만5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SK하이닉스는 1조8282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장내 매수방식으로 취득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적정주가 확보를 통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서라고 설명했으며 취득예정 주식 수는 2200만주다. 취득예정기간은 오는 10월27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