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반도체백혈병문제해결을위한조정위원회가 2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삼성전자-반올림 중재판정서 합의 이행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한 가운데 김기남 대표이사, 김지형 조정위원장, 황상기 반올림 대표가 협약 체결후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