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민언련, 상임대표에 김옥렬 씨 선출
광주전남민주언론시민연합(광주전남민언련)은 최근 총회에서 김옥렬씨를 상임대표에 선출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김 상임 대표는 광주일보 기자 출신으로 광주전남민언련 공동대표와 이사를 역임했다.

광주전남민언련은 언론을 바로세우는데 뜻을 같이하는 시민들과 광주전남지역 언론학자, 그리고 전현직 언론인이 함께 '언론개혁, 시민의 힘으로!'라는 취지 아래 활동하고 있는 언론시민단체이다.


광주전남민언련은 1992년 결성된 지역의 언론 시민단체로서 언론감시비판, 언론정책개발, 시민사회와의 연대활동을 27년째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