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시교육감직 인수위원회가 지난 28일 해단식을 개최하고 활동백서를 부산교육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미래교육원 3층 인수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해단식은 부산시교육감 공약 실천계획 수립을 위한 인수위원회 활동 마무리 및 인수위원회에 대한 감사와 격려를 위해 마련됐다.
강기수 인수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보다 나은 부산교육을 위해, 그리고 인수위원회 업무와 백서 발간을 위해 50여일간 애써주신 인수위원, 대변인, 전문위원, 자문위원, 교육청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교육가족이 역지사지의 자세로 교육을 생각하고, 교육의 본질에 근거하여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먼저 생각할 때 좋은 교육, 바람직한 교육은 실현 가능할 것이다. 하윤수 교육감께서 좋은 교육감, 바른 교육감, 성공한 교육감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했다.
이에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은 "약 두달간 휴일도 반납한 채 맡은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 주셨다. 불철주야 쏟아주신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헌신은 부산교육 발전의 든든한 초석이 될 것이다. 여러 힘든 여건 속에서도 부산교육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앞장서 주신 강기수 윈장과 진병화 부위원장, 임천택 간사과 인수위원, 손정수 대변인 그리고 자문위원, 전문위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날 해단식에는 인수위원장 , 인수위원 12명 , 인수위원회 대변인 등이 참석했고, 인수위 활동백서는 오는 8월1일 오전 교육감실에서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