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재명 대표와 기념촬영 위해 줄지어 서 있는 총선 후보자들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7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22대 총선 후보자 대회를 마치고 총선 후보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3.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