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꽃다발 안고 가는 복싱 임애지'
(인천공항=뉴스1) 이승배 기자 = 대한민국 여자 복싱 대표팀 임애지가 파리 올림픽을 마치고 1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해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2024.8.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