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당원들 향해 인사하는 전현희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가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1차 정기전국당원대회에서 당원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재명 당대표 후보, 김민석, 이언주, 한준호, 전현희 최고위원 후보. 2024.8.1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