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연합회, '자전거 퍼레이드'로 레포츠 활성화 홍보 박정웅 2,553 2012.07.02 | 16:03:30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 퍼레이드에 참가한 어전귀씨(한국볼텍스)가 삼단자전거에 오르고 있다 국민생활체육전국자전거연합회가 7월 1일 경기 양평 생활체육공원에서 '두 바퀴로 함께 하는 온 국민 자전거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남한강 자전거도로 등 자전거 시설을 레포츠로 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1000여 라이더들이 양평 생활체육공원과 여주 이포보를 왕복했다. 박정웅 기자 parkjo@ 주요뉴스 "마지막 봉사"라더니…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 일본 감독보다 높다 대부업 다시 커졌다…이용자 73만명·대출잔액 13조원대 "플레디스 어떻게 했냐"…투어스, 꿈의 무대서 증명한 2년 반의 성장 투어스, 42와 쓴 청춘의 한 페이지…"더 큰 곳으로, 팬들 위해 살아갈 것" "꿈의 무대, 1만8000명 중 가장 설레"…투어스, 데뷔 2년만 체조 입성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