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포스코건설은 포항 죽도시장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시장 상인들이 출제자가 돼 진행한 '죽도시장 OX퀴즈', 산타복장을 한 임원들과 상인들이 준비한 '먹거리시식', 임원과 함께하는 한마음 장보기 캠페인 등이 진행됐다.
안병식 포스코건설 플랜트사업본부장은 "내년이면 100번째 행사를 맞이할 죽도시장 장보기는 오랜기간 포스코건설과 포항시가 함께 해온 뜻 깊은 행사"라며 "동해안 최대 재래시장인 죽도시장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자"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2004년부터 전국 5대 재래시장인 죽도시장과 자매결연을 맺고 장보기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