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몽키 인 사바나’는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쯤 불러봤던 노래말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가면 사과, 사과는 맛있어, 맛있으면 바나나” 소절에서 따온 재미있는 콘셉트의 제품이다.
사과의 상큼한 맛과 바나나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제품 네이밍에 상상력을 더해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싱글컵 기준 2700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17일까지 ‘몽키 인 사바나’ 싱글컵(정가 2700원) 구매 시 싱글퀸컵(정가 3500원)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바나나와 사과맛이 어우러진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재미있는 콘셉트의 네이밍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나뚜루팝의 신제품 ‘몽키 인 사바나’와 함께 어린 시절 추억도 상상해 보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17일까지 ‘몽키 인 사바나’ 싱글컵(정가 2700원) 구매 시 싱글퀸컵(정가 3500원)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바나나와 사과맛이 어우러진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재미있는 콘셉트의 네이밍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나뚜루팝의 신제품 ‘몽키 인 사바나’와 함께 어린 시절 추억도 상상해 보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