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제20대 총선 후 대국민 기자회견 갖는 김종인 더민주 대표 임한별 기자 1,223 2016.04.14 | 14:14:4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제20대 총선에서 123석을 차지한 더불어민주당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대국민 기자회견을 갖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관련기사 [부동산이야기] 무인도 경매에 몰리는 사람들 [CEO] 통 큰 승부사, '리딩뱅크' 찾는다 [커버스토리] 대학까지 3억… ‘아이’ 한 명의 경제학 자신감 찾은 '한국지엠·르노삼성·쌍용차' [이건희칼럼] 흙수저에서 금수저 된 ‘장영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