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대국민 기자회견 김종인 "국민 이기는 권력 없다" 임한별 기자 2,166 2016.04.14 | 14:36:3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제20대 총선에서 123석을 차지한 더불어민주당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대국민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이날 기자회견에서 김 대표는 "국민을 이기는 권력은 없다"며 "민심의 무서움을 새삼 깨닫는다. 이번 총선에서 국민은 박근혜정부와 새누리당의 경제실패 책임을 준엄하게 심판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무소속 당선자 유승민 "새누리당 사람 아니라고 생각한 적 없다" [CEO] 통 큰 승부사, '리딩뱅크' 찾는다 [커버스토리] 대학까지 3억… ‘아이’ 한 명의 경제학 [그렇군요] 총선 참패 박근혜정부 레임덕… '레임덕'이 뭐예요? 부산에서 장관 출신 김희정 꺾은 김해영, 흙수저에서 금수저로… 인생역정 '문재인 닮은꼴'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