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3조1637억원 시설투자 결정 박성필 기자 1,865 2016.12.22 | 08:56:3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경기도 이천시 SK하이닉스 본사에 설립된 M14 공장 조감도. /사진=SK하이닉스 SK하이닉스가 3조1637억원 규모의 시설투자를 결정했다고 22일 공시했다. 지난해 자기자본의 14.3% 규모다.SK하이닉스 측은 “청주공장 증설에 2조2137억원, 우시 생산시설 보완에 9500억원을 투자해 중장기 경쟁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오!머니] 금리인상 격동기, 뜨는 뱅크론 펀드 투자법 [머니포커S] '반쪽동맹 논란' 현대상선, 뭘 얻었나 [세상바꾼 광장] 늘 피워온 '민주주의의 꽃' [CEO] '연임 신화' 쓰는 '철의 연구원' [머니포커S] "위기는 기회" 금융지주 새해 키워드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