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가 외국인의 매수세 확대와 기관의 매도세 둔화로 인해 반등했다.

코스피지수는 1일 오전 11시 기준 전 거래일 대비 15.06포인트(0.62%) 오른 2438.07에 거래되고 있다. 외국인은 487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개인과 기관은 각각 328억원, 146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삼성전자,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NAVER 등이 1~5%대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SK하이닉스는 2%대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같은시각 코스닥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2.90포인트(0.33%) 오른 882.56에 거래되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209억원, 76억원 순매수하며 상승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개인은 272억원 순매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