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사진=홍승우 기자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투표일인 13일 오후 5시45분께 국회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 마련된 개표상황실을 찾아 후보들과 취재진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