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20일 서울 동대문 노보텔 엠베서더 호텔에서 갤럭시 노트9 사전예약 가입자 100여명을 초청, 런칭 전야파티를 진행한 가운데 KT 이현석 디바이스 본부장과 삼성전자 박종훈 상무, 가수 윤미래가 노트9를 들고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