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머니S DB.
코스닥지수가 11거래일 만에 700선을 회복했다.
코스닥은 7일 오전 11시17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8.51포인트(1.23%) 상승한 700.06에 거래되고 있다.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138억원, 254억원 순매수했고 기관은 364억원 순매도했다.

장 마감 기준으로 지난달 23일(719.00) 이후 11거래일 만에 처음이다.


신라젠(3.74%), 에이치엘비(6.59%), 바이로메드(2.61%), 메디톡스(2.64%) 등이 강세고 셀트리온헬스케어(-0.14%), CJ ENM(-0.77%), 스튜디오드래곤(-1.09%) 등은 약세다.

코스피는 전일보다 15.10포인트(0.72%) 오른 2104.72에 거래 중이다.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261억원, 274억원 순매도했고 기관은 472억원 순매수했다.

삼성전자(0.57%), SK하이닉스(0.57%) 등이 상승세고 삼성바이오로직스(-0.37%), LG화학(-2.43%) 등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