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이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 파크텔에서 부당대우 및 논란에 대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사진=뉴스1


팀킴 기자회견 "선수들 한 명씩 배제시키려는 분위기 있었다"(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