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박물관 직원들과 함께 선 유인촌 장관
(서울=뉴스1) =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22일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을 방문해 업무보고를 받은 뒤 사무실을 돌며 직원들을 격려하고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2024.1.2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