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기념촬영 하는 정세균·이해찬·김부겸
(고양=뉴스1) 이재명 기자 = 정세균 노무현재단 이사장(앞줄 왼쪽부터)과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 김부겸 전 국무총리가 29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린 ‘균형발전 2.0 시대를 향해’ 국가균형발전선언 20주년 기념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24.1.29/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