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민생토론회 참석자들과 악수하는 윤 대통령
(서울=뉴스1) 오대일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13일 부산시청에서 '부산이 활짝 여는 지방시대'를 주제로 열린 열한 번째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에서 참석자들과 악수하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2024.2.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