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의원총회 마치고 대화 나누는 박용진·송갑석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송갑성 의원이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의원총회를 마치고 밖으로 나서고 있다. (공동취재) 2024.3.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