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상민 후보 '제가 민주당을 나온 이유는'
(대전=뉴스1) 이승배 기자 = 이상민 국민의힘(대전 유성구 을) 후보가 7일 대전시 유성구 노은역 광장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대전살리기'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4.4.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