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국회 잔디광장에서 피크닉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제22대 총선을 3일 앞둔 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잔디광장에서 열린 '국회 잔디 피크닉' 행사에서 시민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2024.4.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