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픽] 서울교통공사, 고양꽃박람회와 출근길 봄꽃 나눔행사

서울교통공사와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이 16일 서울 종로구 5호선 광화문역 대합실 부근에서 봄나들이 철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촉진 차 지하철을 이용해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꽃화분 1000개를 무료 나눔하고 있다.

[머니S픽] 서울교통공사, 고양꽃박람회와 출근길 봄꽃 나눔행사


[머니S픽] 서울교통공사, 고양꽃박람회와 출근길 봄꽃 나눔행사

마해근 서울교통공사 홍보실장은 "바쁜 일상을 보내시는 시민들에게 응원을 보내고 따듯한 봄나들이 철 향긋한 봄기운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 및 친구와 함께 나들이 가실 때도 친환경 교통수단인 서울지하철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S픽] 서울교통공사, 고양꽃박람회와 출근길 봄꽃 나눔행사

[머니S픽] 서울교통공사, 고양꽃박람회와 출근길 봄꽃 나눔행사


이날 시민들에게 나눠준 꽃은 칼랑코에 개량 품종인 칼란디바로 꽃말은 설렘이며, 공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주최한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17일간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