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인 구달 박사 방문 기념 산사나무에 물 주는 김건희 여사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김건희 여사가 5일 서울 용산구 용산어린이정원에서 열린 '어린이 환경·생태교육관 개관식'에 참석, 교육관 개관을 축하하는 의미로 작년 7월 제인 구달 박사의 한국 방문 기념으로 심었던 산사나무에 어린이들과 함께 물을 주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2024.6.5/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